우리카드가 스마트앱과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는 스마트앱·간편결제 고객에 경품과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 우리카드는 스마트앱·간편결제 고객에 경품과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우리카드> |
우리카드는 스마트앱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대상은 우리카드의 스마트앱에서 알림 제공에 동의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다.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900명)'를 증정한다. 스마트앱 신규회원은 1회의 추가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우리페이를 포함한 간편결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페이 첫 결제 고객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5천 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으로 'GS25 5천 원 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21일부터 말일까지 쿠팡페이로 1만 원 이상 이용하면 2천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우리카드는 11월 말까지 ‘간편결제 빠른등록서비스’를 신청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우리페이·페이북·삼성페이·카카오페이·페이코에서 1만원 이상 이용 때 2천 원 할인도 제공한다.
간편결제 빠른등록서비스는 실물 카드를 수령하기 전에 간편결제앱에 사전등록한 카드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디지털금융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스마트앱, 간편결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리카드 스마트앱 및 간편결제를 통해 편리한 금융생활을 경험하고 이벤트도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