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은 출범 2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2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새롭게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은 모바일 환경 중심으로 고객서비스를 확대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 공인인증서 등 기존 로그인 방식에서 벗어나 간편비밀번호와 카카오페이 등을 통해 로그인하고 전자서명이 가능하도록 인증방식을 확대했다.
홈페이지 디자인은 심플하고 감각적으로 바뀌었다. 모바일 사용에 최적화된 화면을 통해 계약 조회부터 보험금 청구까지 지점방문이나 앱 설치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개인보험과 퇴직연금을 한 곳에서 통합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사용자 편의에 맞춰 화면을 구성했다.
해약환급금 증명서, 보험증권 재발행 등 각종 증명서를 모바일을 이용해 신청할 수 있고 이메일 발송도 가능하다. 피보험자도 보험계약을 조회할 수 있다.
신규 사용자가 홈페이지를 이용할 때 기본정보만 입력하면 필요한 상품정보와 보험료 계산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2주년과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날부터 10월31일까지 푸니, 보니 등 소셜 캐릭터 디자인 굿즈를 활용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3가지 미션을 마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모바일 중심으로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고객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앞으로도 믿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