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콘텐츠기업인 '스마트스터디'와 손잡고 영유아 고객 확보에 나선다.
우리은행은 신규 콘텐츠 출시를 기념해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신규 콘텐츠 출시를 기념해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은행> |
우리은행은 21일 스마트스터디와 함께 영유아 고객을 위한 금융교육 신규 콘텐츠 핑크퐁 ‘용돈송’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영유아 금융교육 콘텐츠인 용돈송은 어린이가 올바른 금융습관을 지닐 수 있도록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우리은행은 9월29일까지 두 종류의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
'핑크퐁 통장' 또는 '핑크퐁 체크카드'를 신규로 개설하면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아기상어 저금통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이벤트 기간에 사회관계망서비스인 인스타그램에 핑크퐁 통장, 체크카드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우리은행핑크퐁#핑크퐁통장#아기상어체크카드)와 함께 게시하면 200명을 선정해 아기상어 저금통을 선물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 앱인 '우리원(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영유아 금융교육 콘텐츠인 용돈송으로 아이들이 금융에 관한 관심을 높이고 저축습관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며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좋아하는 많은 영유아들이 부모와 함께 우리은행을 찾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