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올해도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KB국민은행은 10월4일까지 군 장병 대상 소원 실현 프로그램 ‘2020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사연을 응모한다고 18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10월4일까지 군 장병 대상 소원 실현 프로그램 ‘2020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사연을 응모한다고 18일 밝혔다. |
올해 11회째를 맞는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KB국민은행의 대표적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군장병의 사기 진작과 복지 증진을 위해 장병(병사, 장교, 부사관, 군무원)이 이루고 싶은 소원과 사연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들어주고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한다.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및 국방부 인트라넷에서 양식을 받아 우편(서울 중구 소공로 70 서울중앙우체국 사서함 3146 KB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사무국 담당자 앞), 이메일, 국방부 인트라넷 등을 응모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모두 60명의 장병이 최종 선정되며 수상자는 10월28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방부 인트라넷 및 국방일보를 통해 발표된다. 11월 국방부와 함께 시상식도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올해도 재미있고 감동적인 소원이 많이 접수돼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KB국민은행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B금융그룹은 KB국민나라사랑카드, KB나라사랑우대통장, KB나라사랑적금 등 군인 대상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