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온라인 뷰티 플랫폼 '시코르닷컴' 열어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7-15 11:48: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백화점 뷰티편집숍 시코르가 공식 온라인몰을 열었다.

신세계백화점은 15일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을 연 지 3년 반만에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을 열고 국내외 고객들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온라인 뷰티 플랫폼 '시코르닷컴' 열어
▲ 시코르닷컴 홈페이지.

‘시코르닷컴’은 고급 화장품부터 인기 K뷰티(한국 화장품)까지 전문가들이 엄선한 브랜드 450여 개를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이다.

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었던 브랜드 맥, 나스, 시슬리, 설화수뿐 아니라 MZ세대(10대 후반~30대 후반)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 힌스, 디어달리아, 클레어스, 파뮤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편집몰 가운데 처음 단독으로 케라스타즈, 르네휘테르, 모로칸오일, 로마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도 선보인다.

온라인 뷰티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즐길거리도 준비했다.

피부과 전문의와 뷰티 에디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뷰티 분야에 특화된 전문가 50여 명이 고객들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제품을 소개해주는 ‘콘텐츠 커머스’ 기능을 담았다.

고객 행동패턴과 구매이력을 파악해 개인 취향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고 할인정보 등을 알려주는 ‘마이브리프’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은 ‘시코르닷컴’ 오픈을 기념해 7월에 1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배송해주고 포인트도 2배 적립해주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담당은 “화장품업계 트렌드를 선도해온 시코르가 드디어 뷰티 플랫폼 ‘시코르닷컴’을 선보이며 영역을 온라인으로 확장했다”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한화세미텍 HBM 제조 장비 양산 성공, SK하이닉스와 구매 계약 체결
KB국민은행 인도네시아법인 적자 다시 커졌다, 이환주 리딩뱅크 가는 길 멀기만
애플 아이폰16e 초기 판매 흥행, 중국에서 반등은 쉽지 않아
'외국인'은 SK하이닉스 '개인'은 삼성전자, 극명하게 갈린 7개월의 투자 기록
'지구 물순환 파괴' 보고서 잇달아, "세계 주요도시도 가뭄·홍수 안전지대 아냐"
'책무구조도의 공포' 다가온다, '1호가 될 수 없는' 4대 금융 높아지는 긴장감
현대건설 부산·수원서 도시정비 기지개, 이한우 개포주공 찍고 압구정 노린다
"맛없으면 굶는다" 컬리 김슬아 냉장고 열었다, 깨알 홍보로 팬심 잡다
SK디앤디 부동산개발 신사업 보폭 확대, 김도현 인적분할 영향 벗어나기 과제
하나증권 "CJ제일제당, 바이오 부문 MBK에 매각되면 사업개편 긍정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