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2020-06-25 11:10:32
확대축소
공유하기
한국씨티은행이 씨티모바일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씨티은행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6월26일부터 9월11일까지 '90일 동안의 슈퍼 싹쓸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한국씨티은행은 코로나 19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6월26일부터 9월11일까지 '90일간의 슈퍼 싹쓸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이번 이벤트는 씨티모바일앱을 가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신세계페이'와 '위메프', '배달의민족', '홈플러스 온라인몰' 등 온라인몰 또는 모바일앱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6월26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씨티모바일앱 쿠폰함에서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매주 쿠폰을 내려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그램 노트북, 다이슨 청소기,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세트, 에어팟 프로 등 경품도 제공한다.
매주 달라지는 쿠폰, 경품 및 경품 당첨자는 한국씨티은행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공개한다.
매주 금요일마다 제공되는 쿠폰에는 2%(연, 세전) 정기예금 특별금리 혜택도 포함됐다. 하루만 맡겨도 0.8%(연, 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입출금예금인 '씨티 더하기 통장' 가입시 5천 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위축된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씨티 모바일앱을 경험하고 사용함으로써 생활 속 거리두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