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멤버십 프로그램에 '스타' 등급 신설하고 혜택 확대

김예영 기자 kyyharry@businesspost.co.kr 2020-05-19 10:59: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 멤버십 프로그램에 '스타' 등급 신설하고 혜택 확대
▲ 삼성전자 모델들이 새롭게 개편한 멤버십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개편해 고객에게 주는 혜택을 확대했다.

삼성전자가 멤버십에 ‘스타’ 등급을 새로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타 등급은 2년 동안 300만 원 이상 소비했거나 3회 이상 구매한 고객을 말한다. 이번 개편으로 70만 명에 이르는 일반회원이 스타 등급으로 전환됐다. 

스타 등급이 추가됨에 따라 앞으로 삼성전자 멤버십은 로열블루, 프레스티지, 스타, 일반회원 등 모두 4단계로 운영된다.

삼성전자는 멤버십 등급을 신설하면서 ‘블루패키지’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블루패키지는 고객의 생활방식에 따라 스포츠, 문화, 여가생활, 콘텐츠 등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객들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스포츠팀 ‘삼성 라이온즈’와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홈경기 입장, 지식 콘텐츠 ‘세리CEO’ 이용, 리움미술관과 호암 미술관 관람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결혼 예정 고객으로 등록한 혼수 멤버십 회원이 가전제품을 5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건조기,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 청소기, 전자레인지 등 9가지 품목의 무상 서비스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해준다.

삼성전자 멤버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삼성전자 멤버십은 2009년에 처음 도입된 뒤 지금까지 2800만여 명이 가입했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삼성전자는 다양한 고객층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귀기울여 발전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예영 기자]

인기기사

양수발전 댐 건설 쏟아진다, 첫 타자 영동 양수발전소 수주 삼성·현대·DL 3파전 류수재 기자
삼성SDI '테슬라 메가팩'과 수주경쟁 붙나, 유럽 키프로스 ESS 입찰 관심 이근호 기자
구글 '대만 태양광기업' 지분 인수, 1GW 규모 재생에너지 공급처 확보 기대 손영호 기자
현대건설 건설로봇 원격제어·무인시공 기술 시연, "맞춤형 기술 구현 최선" 배윤주 기자
현대차증권 “한미반도체, 미국 AI 반도체 전략적 투자기조 수혜 지속” 박혜린 기자
트럼프 대선 청신호에 테슬라 다시 볕든다, LG에너지솔루션 수혜 주목 이근호 기자
미국 약값 인하 위해 바이오시밀러 규제 푼다, 삼바에피스 셀트리온 수혜 예감 장은파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6.2%, 정당지지도 국힘 30.3% 민주 40.2% 김대철 기자
[현장] 63빌딩 전망대 '마지막 서울 풍경' 담아보다, "한국인 마음 속 영원한 랜드.. 신재희 기자
현대차 '수입차 무덤' 일본에 캐스퍼 일렉트릭 투입, 경차 강세 시장에 이정표 쓸까 허원석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