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빈 Sh수협은행장이 14일 5월 경영회의에 참석한 Sh수협은행 임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전국의 의료진과 의료관계자를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인증사진을 찍고 있다. < Sh수협은행 > |
이동빈 Sh수협은행장이 임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쏟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동빈 Sh수협은행장은 14일 임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이나 영상을 올린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해시태그 3개를 붙이고 '덕분에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행장은 최명용 한국어촌어항공단 이사장의 추천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행장은 이날 5월 경영회의에 참석한 Sh수협은행 임직원들과 함께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을 찍고 감사 메시지를 Sh수협은행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올렸다.
이 행장은 “전국 의료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과 의료관계자 여러분이 있기에 모든 국민이 안심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갈 수 있다고 믿는다”며 “Sh수협은행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금융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행장은 다음 참여자로 김상택 SGI서울보증 대표이사 사장과 최승조 삼창감정평가법인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