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한국씨티은행, 카드 제휴 브랜드를 마스터로 바꾸고 새 카드 내놔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0-04-29 18:52: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씨티은행이 국제 제휴 브랜드사를 기존 비자(Visa)에서 마스터(Master)로 변경하고 씨티글로벌 디자인에 맞춰 변경한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한국씨티은행은 '뉴 씨티 클리어 카드'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카드 제휴 브랜드를 마스터로 바꾸고 새 카드 내놔
▲ 뉴 씨티 클리어 카드. <한국씨티은행>

뉴 씨티 클리어 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 원 통합 할인한도 안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점심식사 시간대인 오전 11시~오후 2시 전국 모든 식당에서 5% 청구할인과 함께 대중교통(버스∙지하철)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통신∙쇼핑∙커피∙영화∙여행 등 일상에서 접하는 다양한 생활업종에서도 최대 30%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은 6월30일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씨티카드를 최초 신규 발급하는 고객에게 첫 해 연회비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직장인의 소비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점심식사와 교통비는 물론이며 주요 커피전문점과 온라인쇼핑몰 그리고 인터넷·통신비 등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한다"며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고 방문하는 곳에서 누구나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