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캐피탈이 자동차 전문 오토 플랫폼 ‘몰던카’와 제휴를 통해 플랫폼 이용자를 대상으로 중고차 전용 ‘다이렉트 오토론’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
하나캐피탈이 자동차 전문 오토 플랫폼 ‘몰던카’와 제휴를 통해 플랫폼 이용자를 대상으로 중고차 전용 ‘다이렉트 오토론’을 출시했다.
31일 하나캐피탈에 따르면 다이렉트 오토론은 2월26일 하나캐피탈과 호남지역 최대 오토 플랫폼인 몰던카의 제휴를 통해 출시된 금융상품이다. 몰던카를 통해 중고차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저금리 혜택과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몰던카 플랫폼 이용자는 원하는 중고차량을 선정하고 온라인 신청을 통해 차량과 본인 정보를 입력하면 최저금리 연 4.9%부터 다이렉트 오토론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한도 조회 및 대출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다이렉트 오토론 이용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과 편의성을 증대해 디지털 경험을 충족하고 브랜드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디지털시대에 맞춰 자체 온라인 채널을 강화하고 다른 온라인 플랫폼업체와 제휴를 확장하면서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