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일 주요기업들의 전문직과 경력직 채용. <비즈니스피플> |
28일 주요기업들의 전문직과 경력직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신사업 분석 전문가, 만도는 ADAS 프로젝트 매니저를 찾고 있다. 웅진씽크빅, 써모피셔사이언티픽코리아 등은 중간관리자급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 현대자동차, 솔브레인, 한국에너지공단 등은 전문직 인재를 찾고 있다.
비즈니스피플이 추천하는 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z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LG디스플레이, 신규사업 개발 및 전략분야 경력사원 채용
미래사회와 라이프스타일 변화 등 트렌드 조사를 수행하고 시장 분석, 사업 타당성 평가 등을 통해 신사업 기회를 발굴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해당 직무경력이 4년 이상이며 디스플레이 산업 외의 다른 산업에서 종사한 경험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MBA 및 컨설팅펌 출신자와 소비자학, 인문학, 인류학에 관심이 있는 자는 우대를 한다. 접수기간은 2월9일 18시까지다.
◆ 만도, ADAS 프로젝트 매니저 채용
ADAS(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 프로젝트 관련 전반 업무를 관리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PM 분야 경력 3년 이상, ADAS 분야 경력 3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PMP(프로젝트 관리 전문가)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2월9일까지다.
◆ 웅진씽크빅, 온라인 학습콘텐츠 기획 및 개발 총괄담당자 채용
중등 대상 온라인 학습 콘텐츠와 서비스모델 기획 등을 총괄할 과장~부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관련 경력이 7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콘텐츠 및 서비스 개발업무 총괄 경험자, 중〮고등 온라인학습 신규제품 또는 서비스 프로젝트 경험자, 저작권 협의 혹은 강사 계약 관련 업무경험자 등은 우대를 한다. 접수기간은 2월3일 18시까지다.
◆ 써모피셔사이언티픽코리아, Channel Manager 채용
임상 진단기기 판매채널 영업과 관리를 수행할 차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의료기기 또는 임상진단 제품의 영업관리 경력이 13년 이상이며 영어와 한국어에 모두 능통하면 지원할 수 있다.
◆ JYP엔터테인먼트, 사업기획 경력직 채용
신규사업 및 전략기획 업무를 수행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관련 경력이 5년 이상이며 대형 파트너사 제휴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마케팅 및 유통 분야 경력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2월9일까지다.
◆ LG이노텍, 데이터 분석 전문가 채용
생산, 품질 관련 주요 이슈의 통계적 분석을 수행하고 생산 최적화모델을 구축하는 등 업무혁신을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통계, 산업공학 등 데이터분석 관련 학과의 석사 및 박사학위를 보유한 사람으로 제조업 기반의 공정 및 품질 데이터분석 경력이 5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2월7일 17시까지다.
◆ 라인비즈플러스, LINE Pay UX Planner 채용
라인페이(LINE Pay) 서비스의 UX 관련 업무를 담당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웹모바일서비스 UX 경험과 글로벌서비스 운영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지며 영어 등 외국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사람은 우대한다.
◆ 현대자동차, 변호사 및 변리사 채용
국내법무, 국제법무, 지적재산법무 직무의 담당자를 각각 채용한다. 국내법무 분야는 한국변호사 자격증 소지자, 국제법무 분야는 한국 또는 영미권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지적재산법무 분야는 한국 변리사 자격증 소지자로 중상급 이상의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고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2월10일까지다.
◆ 솔브레인, 노무관리 경력직 채용
노사관계 관련 리스크를 관리하고 노사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개발·운영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관련 경력이 5년 이상이며 노동조합 대응 업무 경험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30일까지다.
◆ 한국에너지공단, 법무팀장 채용
주요 경영현안의 법률 검토와 입법 대응, 소송 참여 및 대응 전략 자문 등을 수행할 법무팀장을 채용한다. 변호자 자격을 취득한 뒤 실무경력이 5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2월5일 16시까지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