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이노션, 골프용품 '테일러메이드'의 미국 광고대행 수주

임재후 기자 im@businesspost.co.kr 2019-12-16 18:18: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노션월드와이드가 해외 비계열 광고주를 확대했다.

이노션은 글로벌 골프용품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의 미국 전역에서 미디어사업 및 광고대행 물량을 확보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노션, 골프용품 '테일러메이드'의 미국 광고대행 수주
▲ 이노션 로고(가운데)와 이노션이 북미지역에서 유치한 광고주 로고.

이 업무는 이노션 미국 법인(IWA)이 맡는다. 2020년 한 해 동안 테일러메이드와 관련한 미디어 계획부터 디지털 미디어 운영까지 매체 집행서비스를 전반적으로 제공한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노션 미국 법인이 데이터에 기반해 쌓은 미디어 역량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노션 미국 법인은 2019년 하반기에 ‘더 해빗 버거 그릴’과 ‘위너슈니첼’ 등을 신규 광고주로 유치했다.

더 해빗 버거 그릴은 미국 서부 지역 햄버거 브랜드이며 위너슈니첼은 세계 최대 핫도그 가맹점이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미국 반도체공장 건설현장서 노동자 부상, 100만 달러 소송 제기 이근호 기자
중국 수출통제 대상 희귀광물 가격 급등, 공급 부족 리스크에 재고 축적 늘어 김용원 기자
박정원은 왜 두산밥캣을 두산에너빌리티에서 두산로보틱스로 옮기려고 하나 신재희 기자
현대차 이어 LG전자 CJ대한통운까지, 국내 기업이 인도 증시 문 두드리는 이유 나병현 기자
대왕고래 프로젝트에 짙어지는 전운, 김동섭에 다가오는 국회 설득의 시간 이상호 기자
LG엔솔 포스코 '칠레 리튬광산 프로젝트' 최종후보에 올라, BYD와 경쟁 이근호 기자
영화 ‘에이리언:로물루스’ 2주 연속 1위 , OTT ‘굿파트너’ 1위 탈환 김예원 기자
한국 이어 미국도 ‘전기차 화재’ 경각심 고조, K배터리 3사 대응책 '발등의 불' 이근호 기자
한국투자 "네이버·카카오 주가 하락 과도, 긍정적으로 바라볼 시기" 정희경 기자
극장가도 집어삼킨 임영웅의 힘, BTS 아이유 누른 ‘부모님의 덕질’ 윤인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