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우리금융 특성화고에 기부금 전달, 손태승 "금융의 사회적 가치 실현"

은주성 기자 noxket@businesspost.co.kr 2019-10-10 19:18: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우리금융 특성화고에 기부금 전달,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03034'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손태승</a> "금융의 사회적 가치 실현"
▲ 10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열린 '특성화고 디지털 인재 육성 프로젝트' 기부금 전달식에서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가운데)과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이 특성화고 디지털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과 멘토링을 시작으로 국내외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리금융그룹은 10일 서울시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특성화고 디지털인재 육성 프로젝트’ 기부금 전달식을 열었다.

디지털인재 육성 프로젝트는 특성화고 학생에게 프로그래밍 언어 학습을 위한 코딩교육 장학금과 멘토링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우리금융그룹의 IT 계열사인 우리에프아이에스 직원들이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3개월 동안 멘토링을 제공한다.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은 “이번 캠페인이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금융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국민과 고객에게 사랑받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금융그룹은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11월 말까지 우리은행 등 모든 계열사에서 사회공헌 캠페인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를 진행하기로 했다.

우리금융그룹 계열사는 글로벌 26개국 462개 네트워크에서 동시에 사회공헌 캠페인을 펼친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

최신기사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NH투자 "F&F 4분기 실적 기대 부합, 중국 사업 회복과 기온 급감 영향"
하나증권 "농심 해외법인 매출 성장 본격화, 내년 수출 5천억 돌파 전망"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8주째 내려, 3주 연속 모든 권역에서 하락세 지속
하나증권 "글로벌 반도체주 호실적에 기대감, SK하이닉스 한미반도체 주목"
[상속의 모든 것] 혼외자의 인지청구와 상속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