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컴금융그룹이 25일부터 7월11일까지 방정환 장학생 신청을 받는다고 28일 밝혔다. |
웰컴금융그룹이 ‘제18기 웰컴금융그룹 방정환 장학금’을 받을 대상자를 모집한다.
웰컴금융그룹은 25일부터 7월11일까지 방정환 장학금 신청을 받는다고 28일 밝혔다.
방정환 장학금은 웰컴금융그룹의 수익 일부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금으로 조성됐으며 지난 8년 동안 17차례에 걸쳐 2천여 명의 학생에게 전달됐다. 지금까지 전달된 장학금은 30억 원이 넘는다.
2018년부터는 웰컴금융그룹이 진출한 동남아시아 국가 학생에게도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장학금 신청 대상자는 중·고·대학생 자녀가 있는 웰컴금융그룹 고객 또는 대학교, 평생교육원, 방송통신대학 등에서 학업을 지속하고 있는 고객이다.
신청을 위한 관련 서류는 웰컴금융그룹 및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편과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으며 7월11일(우체국 소인일 기준) 오후 6시까지 ‘한국 방정환 장학재단’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 밖에도 웰컴금융그룹은 전국 13개 지역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행복나눔활동’에도 매년 4회 이상 참여하고 있다. 또 ‘선한미소기금’, ‘홀트아동복지회’,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등에도 기금을 마련해 전달하는 등 적극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