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회사 와디즈가 스타트업을 지원할 파트너회사를 모집하기 위해 설명회를 연다.
와디즈는 7월9일 서울 강남 한화드림플러스에서 스타트업을 도와줄 파트너회사를 대상으로 공식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 와디즈는 7월9일 서울 강남 한화드림플러스에서 스타트업을 도와줄 파트너 회사를 대상으로 공식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
이번 설명회는 와디즈에서 스타트업을 진행하는 개인 창작자, 중소기업 등의 어려움을 도와줄 파트너회사 모집을 위한 것이다.
마케팅 대행사, 콘텐츠 제작사, 물류 배송사 등 와디즈와 협력해 스타트업을 지원하려는 회사는 모두 설명회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와디즈는 ‘와디즈의 현재와 미래’와 ‘성공한 파트너 협업 사례 및 하반기 파트너 프로그램 안내’ 등으로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에 참석한 회사들에게는 하반기에 진행하는 와디즈 파트너 프로그램의 참여 우선권을 제공한다.
와디즈는 설명회를 통해 파트너로 선정된 회사를 와디즈 플랫폼과 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하반기까지 무료로 홍보한다.
최동철 와디즈 부사장은 "크라우드펀딩을 준비하는 스타트업의 준비를 돕는 파트너회사를 찾기 위해 설명회를 열게 됐다"며 "전문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회사의 참여를 기대하며 역량있는 회사들과 다양한 제휴를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