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LG 트롬 건조기의 사용후기를 모아 TV광고로 만든다.
LG전자는 15일부터 5월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LG전자가 15일부터 5월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LG전자 > |
트롬 건조기를 사용하면서 직접 느낀 장점과 추천하는 기능, 달라진 일상 등 사용후기를 작성해 해시태그 ‘#트롬건조는사랑입니다’, ‘#LG트롬건조기’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LG전자 이벤트 페이지(www.trommdryer.co.kr)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LG전자는 우수 후기 20편을 선정해 트롬 건조기 새 TV광고 제작에 활용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우수작에 뽑힌 고객들에게는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각 1대씩 모두 20대 제공한다.
LG전자는 백일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트롬 스타일러 1대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개 등의 선물도 준비했다.
LG 트롬 건조기는 대용량 건조성능과 에너지 효율, 편의성 등을 갖춘 프리미엄 건조기다. 냉매를 압축하는 실린더가 2개인 대용량 컴프레서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를 탑재해 건조성능이 탁월하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은 강력한 물살을 통해 콘덴서를 자동으로 씻어주고 대용량 물통을 기본으로 탑재해 전원만 연결하면 집안 어디에도 설치할 수 있다. 고객이 건조기 하단에 통돌이세탁기 미니워시를 결합하면 세탁기와 건조기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트롬 건조기를 실제 사용해본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TV광고로 만들어 트롬 건조기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편리함을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