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새 보이그룹 'TXT', 엠넷에서 정식 데뷔

이정은 기자 jelee@businesspost.co.kr 2019-03-04 13:56: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새 보이그룹 'TXT', 엠넷에서 정식 데뷔
▲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엠넷에서 데뷔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엠넷(Mnet)을 통해 정식으로 데뷔한다. 

엠넷은 오후 7시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TXT가 엠넷 'TOMORROW X TOGETHER Debut Celebration Show'에서 데뷔한다고 4일 밝혔다. 

TXT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방탄소년단'의 동생그룹으로 불린다. 멤버는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등이다. 

TXT는 데뷔 전부터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정식으로 데뷔하기 전에 이미 앨범 주문량이 10만 장을 넘었으며 유튜브에서 ‘TXT 소개영상’ 조회 수도 모두 6400만 회를 넘어섰다. 

이날 방송에서 TXT는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 '별의 낮잠' 'Blue Orangeade' 무대를 선보인다. 이 밖에 TXT가 데뷔를 앞두고 여행을 다녀온 영상과 멤버들이 직접 소개하는 프로필도 마련됐다. 
  
데뷔 쇼는 CJENM 상암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생방송 코너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Mnet K-Pop 유튜브' 계정, 'Mnet 공식 브이라이브' 계정에서도 동시에 생중계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

최신기사

SSG닷컴 '차은우 부캐 매직' 끈이라도, 최훈학 갈 길이 멀지만 한 걸음 내딛다
유바이오로직스, 질병관리청 mRNA 백신개발 지원사업에 뽑혀
[이주의 ETF] 키움투자자산운용 'KIWOOM 글로벌투자모빌리티' 8%대 올라 상승률..
LG엔솔 주축 LG컨소시엄, 인도네시아 정부와 11조 규모 배터리 프로젝트 철회
스마일게이트 게임사 3강 도약, 크로스파이어 의존 탈피가 지속성장 열쇠
한화에어로스페이스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주당 75만7천 원에 총 1조3천억
중소기업 대출 조이는 4대 시중은행, 미국 상호관세 우려에 건전성 관리 강화
코스피 기관 순매수에 2480선 돌파, 코스닥도 상승 마감
삼성전자와 기아 인도 정부의 세금 추징에 불복 전망, "무리한 세수 확보"
엑스알피 가격 저항선 돌파 뒤 급등 가능성 제기, 비트코인 1억2242만 원대
Cjournal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휴닝카씨 아니고 휴닝카이요 ...   (2019-03-04 18:3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