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삼성엔지니어링 부사장에 김강준 박만수 승진, 임원 9명 승진인사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18-12-13 10:43: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엔지니어링 임원인사에서 김강준 전무와 박만수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삼성엔지니어링은 13일 부사장 2명, 전무 2명, 상무 5명 등 모두 9명을 승진하는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했다.
 
삼성엔지니어링 부사장에 김강준 박만수 승진, 임원 9명 승진인사
▲ 김강준 삼성엔지니어링 부사장(왼쪽)과 박만수 삼성엔지니어링 부사장.

김강준 경영지원실장 전무와 박만수 산업환경사업본부장 전무가 각각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김강준 부사장은 196년 생으로 서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1988년 삼성전자 공채 신입사원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삼성전자 지원그룹장, 삼성물산 패션부문경영지원담당, 삼성엔지니어링 재무지원실장 등을 거쳐 현재 삼성엔지니어링 경영지원실장을 맡고 있다.

박만수 부사장은 1961년 생으로 중앙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1990년 경력사원으로 삼성그룹에 몸을 담았다. 삼성중공업 등을 거쳐 2010년 삼성엔지니어링에 자리를잡은 뒤 산업플랜트사업팀장, 국내환경사업팀장, 홍보팀장 등을 거쳐 현재 산업환경사업본부를 이끌고 있다.

삼성엔지니어링은 “성과주의 인사 기조를 바탕으로 영업, 조달, 사업관리, 위험관리, 경영관리 등 각 분야에서 성과를 내고 기술 전문성과 관리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승진했다”고 설명했다.

삼성엔지니어링은 “전무 이상 고위임원 층을 두텁게 하는 한편 젊고 역량 있는 차세대 리더를 선발했다”며 “이를 통해 사업 수행 경쟁력을 강화하고 조직 분위기를 쇄신해 회사의 미래성장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삼성엔지니어링 승진 임원인사 명단이다.

부사장 승진 △김강준 △박만수
전무 승진 △남궁홍 △노희권
상무 승진 △박보수 △유수근 △이상욱 △이성희 △홍성준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제네시스 브랜드 카자흐스탄 공식 진출, 현지에서 재조립해 판매
포스코그룹 로봇기업 뉴로메카에 100억 투자, 제조업 자동화 기술 협력
의결권 자문사 ISS, 두산에너빌리티·두산로보틱스 분할합병 '반대' 권고
HD한국조선해양 아시아 선사에서 컨테이너선 4척 수주, 계약금 1조997억
하이브 '방시혁 상장 차익 4천억' 논란 해명, "관련법 위반 없다고 판단"
HD한국조선해양 바이오 자회사 '에이엠시사이언스' 설립, 270억 출자
비트코인 1억3350만 원대, '닥터 둠' 루비니 뉴욕대 교수 "가상화폐 투자 멀리해야"
[이주의 ETF] KB자산운용 'RISE AI&로봇' 10%대 올라 상승률 1위, 콘텐..
11월 D램·낸드플래시 가격 20~30% 하락, IT수요 감소로 고객사 재고 늘어
에어인천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부 인수 본격화, "글로벌 화물항공사 도약"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