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일본 기타큐슈 취항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에어는 기타큐슈 취항 2주년을 맞아 기타큐슈 2인 동반 여행객 대상으로 항공권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연다고 3일 밝혔다.
▲ 진에어가 일본 기타큐슈 2인 동반 여행객 대상으로 항공권을 1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벤트 대상 항공권은 4일부터 2019년 3월30일 사이에 운항하는 인천, 부산~기타큐슈 노선 항공편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항공권을 예매할 때 이벤트 코드 입력창에 ‘KKJTWO“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안에 기타큐슈 노선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 말톡 포켓 와이파이 3일 무료 이용권도 제공된다. 일본 최대 잡화점 ‘돈키호테’ 현장 할인, 렌탈카스닷컴 대여료 할인 등 제휴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진에어는 일본 기타큐슈 주요 인기 관광지 방문을 인증한 고객에게 인천, 부산~기타큐슈 무료 왕복 항공권,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2019년 1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일본 기타큐슈의 인기 여행지 10곳 이상을 방문하고, ‘스탬프 투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인증을 완료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2019년 2월15일에 발표된다. 애플리케이션은 애플과 구글의 앱장터(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기타큐슈는 일본 규슈 지방 후쿠오카현 북부에 위치한 관광지로 모지코 레트로 타운·고쿠라성 등 메이지 시대부터 다이쇼 시대까지 이어진 과거 건축물들을 볼 수 있다.
진에어는 2016년 12월에 인천, 부산발 기타큐슈 노선을 첫 취항했다. 현재 진에어는 인천~기타큐슈, 부산~기타큐슈 노선을 각각 주 7회 일정으로 단독 운항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