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KoreaWho
BpForum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현대차, 방탄소년단과 탄소중립 알리는 디지털 참여형 캠페인 실시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21-10-20 10:59: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차, 방탄소년단과 탄소중립 알리는 디지털 참여형 캠페인 실시
▲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탄소중립을 알리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방탄소년단(BTS)과 탄소중립 알리기에 나선다.

현대차는 탄소중립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디지털 이벤트 영상을 공개하고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친환경소비에 열정적 태도를 보이는 MZ세대를 대상으로 탄소중립의 개념을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대차는 동영상 기반 사회관계망서비스 ‘틱톡(TikTok)’, 인스타그램 ‘릴스(Reels)’, 유튜브 ‘쇼츠(Shorts)’를 활용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댄스 챌린지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방탄소년단의 참여로 MZ세대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캠페인에 참여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탄소중립 관련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글로벌 MZ세대에게 낯선 개념인 탄소중립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를 활용해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글로벌 고객과 세대를 아우르는 진정성있는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인기기사

하이브 '국감'과 '소송'으로 고달픈 10월, 방시혁 기업 이미지 쇄신 무대책 장은파 기자
구글, 10월15일부터 '유튜브 쇼츠' 최대 길이 3분으로 연장 이동현 기자
하이브, 한글날 맞아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BTS 협업 상품 '달마중' 출시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엑시노스2500, 내년 갤럭시S25FE와 갤럭시Z폴드7 탑재 가능성 김호현 기자
이수만 떠난 SM엔터테인먼트 새바람, 탁영준 하이브식 운영으로 안착한다 김민정 기자
민주당 조국혁신당,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단일화 합의 조충희 기자
석유공사 '연임' 김동섭 국감으로, 대왕고래 프로젝트 힘겨운 방어전 예상 이상호 기자
엔씨소프트 반등 열쇠 '저니오브모나크' 굿 스타트, 방치형게임 쏟아져 흥행은 '글쎄' 이동현 기자
영화 ‘베테랑2’ 700만 관객 눈앞, OTT ‘흑백요리사’ 처음으로 1위 올라 윤인선 기자
테슬라 ‘로보택시’에 자체 배터리 활용 전망, LG엔솔 파나소닉 수혜 불확실 이근호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