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금융 사회공헌 새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선보여, 연령별 맞춤 활동 추진

이동현 기자 smith@businesspost.co.kr 2024-04-19 16:49: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한금융그룹이 새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내놨다.

신한금융은 체계적이고 방향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새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출범시켰다고 19일 밝혔다.
 
신한금융 사회공헌 새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선보여, 연령별 맞춤 활동 추진
▲ 신한금융의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신한금융>

아름다운 동행에는 ‘고객과 사회가 꿈꾸는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어려움을 진심으로 함께 나누고 극복하자’는 뜻이 담겼다.

신한금융은 새 브랜드를 통해 사회공헌사업을 아동과 청년, 성인, 시니어 등 연령대별로 재분류해 추진한다.

그동안 신한금융 사회공헌사업은 사회 이슈별로 운영돼 왔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새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지금까지 추진한 사회공헌 사업을 더 체계적으로 효과적으로 운영할 것”이라며 “신한금융은 가정과 사외의 행복을 지키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저출산 위기에도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 '미래세대 배려 없다' 비판 목소리 이준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