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글로벌 땅콩버터 '스키피' 서울 익선동에 팝업 열어, 유통사 대상도 참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4-12 10:06: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가 마련한 팝업스토어에 이 브랜드의 유통사인 대상이 참석한다.

대상은 13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익선동의 복합문화공간 누디트익선에서 열리는 스키피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 땅콩버터 '스키피' 서울 익선동에 팝업 열어, 유통사 대상도 참여
▲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가 진행하는 팝업스토어에 유통사 대상이 참여한다. <대상>

스키피는 미국의 대표적인 식품 가공회사 호멜푸츠의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다. 대상은 2013년부터 국내 소매 채널에서 스키피 대표 제품인 ‘땅콩버터 크리미’와 ‘땅콩버터 청크’를 유통해왔다.

스키피 팝업스토어는 놀이공원 콘셉트의 스키피랜드를 테마로 꾸며졌다.

게임을 통해 토스트 위에 올라갈 토핑들을 직접 선택해 자신만의 토스트를 만드는 ‘토스트랜드’, 1천 원에 게임으로 만든 토스트를 현장에서 맛볼 수 있는 ‘스키피 바’가 운영된다. 놀이공원 관람차 콘셉트로 꾸며진 ‘스키피 굿즈존’에서는 다양한 스키피 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

정윤혜 대상 글로벌 소싱 담당자는 “대상이 국내 소매 채널에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를 유통하고 있는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호멜푸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