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신설, 30~40대 여성 겨냥 콘텐츠 선보여

이근호 기자 leegh@businesspost.co.kr 2024-04-07 13:36: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30~40대 여성층을 주 목표층으로 잡은 새 유튜브 채널을 열었다. 

CJ온스타일은 7일 콘텐츠 제작사인 ‘스튜디오 에피소드’와 합작해 신규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매진임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신설, 30~40대 여성 겨냥 콘텐츠 선보여
▲ CJ온스타일이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 '매진임박'을 '오픈런'에 이어 두 번째로 연다. 사진은 '매진임박'의 출연자 이현이 모델테니어. < CJ온스타일 > 

앞서 CJ온스타일은 지난 2023년 10월 쇼핑 채널인 ‘오픈런’을 유튜브에 개국했다. 이번 매진임박은 오픈런에 이은 두 번째 라이브커머스 전용 채널이다. 

매진임박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각각 방송을 공개한다. 금요일 오후 6시에 ‘엄카찬스’에서 상품을 소개하고 수요일 오후 8시에 열리는 ‘엄카타임’을 통해 이를 판매할 방침이다.

프로그램 진행자는 모델테이너(모델+엔터테이너) 이현이씨가 맡는다. 지난 5일 공개된 첫 번째 회차에서는 육아를 하고 있는 여성 지인들을 초대해 화장품 브랜드 디마프(DEMAF) 제품들을 소개했다. 

CJ온스타일은 2025년까지 유튜브 채널 2곳 이상에서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할 목표로 2023년 12월 스튜디오 에피소드에 직접 투자도 진행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매진임박은 30~40대 여성들의 취향 저격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채널 그리고 오픈런은 종합 쇼핑 채널로 키우려 한다”고 말했다. 이근호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포스코그룹 투자 속도 조절, 전중선 포스코이앤씨 그룹 일감 기대 낮아져 '부담' 장상유 기자
에코프로비엠, 미국 CAMX파워 음극재 기술 라이선스 획득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