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항공·물류

HMM, 코로나19로 비대면 영업 강화 위해 모바일 브로슈어 발간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1-01-11 16:25: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HMM이 영업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브로슈어를 발간했다.

HMM은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 되면서 효과적 비즈니스 홍보를 위해 모바일 브로슈어를 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HMM, 코로나19로 비대면 영업 강화 위해 모바일 브로슈어 발간
▲ 배재훈 HMM 대표이사 사장.

HMM 모바일 브로슈어는 글로벌 네트워크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비전과 주요 사업구조의 내용을 담았다.

특히 글로벌 화주를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3개 국어로 제작됐으며 모바일과 PC, 태블릿 등 각종 기기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HMM은 동영상과 사진 등 새로운 자료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HMM은 이번 모바일 브로슈어 제작으로 화주의 특성과 영업환경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MM관계자는 “모바일 브로슈어를 통해 HMM의 현황과 미래비전을 손쉽게 공유할 수 있게 됐다”며 “모바일 브로슈어 외에도 비대면 영업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찾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일본 라피더스 2나노 파운드리에 자신감, AI 반도체 '틈새시장' 집중 공략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