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씨가 출연하는 신한금융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 안내영상. |
신한금융그룹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20대와 30대 고객을 응원하고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신한금융은 2030세대 고객과 소통으로 공감대를 넓히고 자신감을 키워주는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자산감은 자신감이 곧 미래에 자산이 된다는 뜻으로 신한금융이 새로 만든 용어다.
신한금융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2030세대에게 자신감을 키우기 위한 운동과 인맥 쌓기, 재능 키우기, 취미 만들기 등 도전과제를 제시한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이 도전과제를 실천하며 영상이나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티셔츠와 에코백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은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씨가 출연하는 캠페인 안내영상도 제작해 공개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사회적 분위기에 2030세대를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젊은 세대가 사회 주역으로 성장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