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하나금융 핀크, 오픈뱅킹 도입 맞춰 브랜드 이미지 개편하고 이벤트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2-18 11:04: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금융그룹 핀테크계열사 핀크가 오픈뱅킹 시스템 도입에 맞춰 브랜드 이미지를 재편하고 홍보를 강화한다.

핀크는 오픈뱅킹 도입에 맞춰 새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홍보영상도 새로 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금융 핀크, 오픈뱅킹 도입 맞춰 브랜드 이미지 개편하고 이벤트
▲ 핀크의 홍보영상 일부.

핀크의 브랜드 슬로건은 기존에 '돈버는 소비습관'이었지만 이번에 '뱅크 말고 핀크'로 바뀌었다.

오픈뱅킹 시스템을 활용해 핀크앱에서 다른 은행의 계좌를 조회하거나 자금을 이체하는 등 서비스를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한 것이다.

핀크는 여러 계좌의 금액을 한꺼번에 이체할 수 있는 '내 계좌간 이체'서비스를 도입했고 정해진 일정에 맞춰 자금을 이체하는 '스케줄 송금'서비스 도입도 준비하고 있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핀크는 오픈뱅킹의 장점을 활용한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이런 서비스를 고객에게 널리 알리는 캠페인을 통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핀크는 송금과 결제 등 주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매일 최고 2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어도어 대표 민희진 경영권 탈취 의혹 정면돌파, "오히려 하이브가 날 배신"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