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SK매직,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  2020-01-23 12:11:35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22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박기찬 산업정책연구원 원장(왼쪽)과 박훈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K매직 >
SK매직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부문에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SK매직은 22일 서울시 서대문구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부문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가전, 소비재 분야 등을 대상으로 기업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등을 평가해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우수 브랜드를 시상하는 행사다.

SK매직은 ‘올인원 직수 정수기’와 ‘모션 공기 청정기’로 각각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 우수 브랜드에 선정됐다.

올인원 직수정수기는 더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마시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저수조를 없애고 직수형으로 설계됐다. 또 물이 흐르는 유로관은 모두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졌다. 취수구에는 자외선(UV) LED가 장착돼 2시간마다 자동으로 살균한다.

모션 공기청정기는 스마트센서와 모션 기술이 탑재돼 사람과 애완동물 등의 움직임에 따라 발생하는 먼지 방향을 감지해 집중적으로 정화한다. 오염 유형과 실외 공기 상태 등의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고 분석해 스스로 실내 공기질을 최적화하는 인공지능(AI)기능도 탑재됐다.

사용자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으로 모션 공기청정기를 제어할 수 있으며 실내 공기질과 관련한 각종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혁신적 기술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등이 수상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며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춘 상품 개발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극초미세먼지 제거능력 인정받아
·  SK텔레콤 KT 인공지능 동맹 구축 경쟁, 박정호 구현모 먼저 성과낼까
·  극자외선 노광장비 쟁탈전 치열, 삼성전자 공정 확대로 발등에 불
·  삼성디스플레이, 초박형유리로 접는 스마트폰도 스타일러스펜 열다
·  정호영 너무 답답하다, 코로나19로 LG디스플레이 중국공장 가동 지연
·  삼성전자, 퀄컴 반도체 수주로 5나노 파운드리 키우며 TSMC 추격
·  외국언론 “삼성 갤럭시S20 배터리 뜨거워지면 화면 선명도 떨어져”
·  [오늘Who] 글로벌 가야 하는 SK매직, 최신원 올해 상장 서두를까
·  [Who Is ?] 최신원 SK네트웍스 대표이사 회장
·  코오롱글로벌 위기 극복한 윤창운, 다음 임기 과제는 재무 안정화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