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개인 사이 금융)회사 어니스트펀드가 첫 투자를 하는 고객을 위해 1만 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어니스트펀드는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와 함께 새내기 투자자를 위한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어니스트펀드는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와 함께 새내기 투자자를 위한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어니스트펀드에 회원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첫 투자지원금 1만 원을 제공한다.
투자가 이뤄지면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구입에 이용 가능한 포인트인 ‘캐시’ 7천 원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카오페이지 첫 화면의 좌측 상단에 있는 캐시 메뉴에서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 배너의 '캐시받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어니스트펀드는 이번 이벤트를 9월26일부터 진행해오고 있다. 예상을 뛰어넘는 좋은 반응 덕에 30일까지 이벤트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모바일 간편투자 시대가 열리면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소액으로 중수익 이상의 투자성과를 거둘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고 있다"며 "이번 카카오페이지 제휴 이벤트와 같이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 확대해 P2P금융 투자경험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