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동서식품,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맥심커피 한정판 내놔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18-11-23 14:49: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동서식품의 커피믹스 브랜드 맥심이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20~30대 소비자를 공략한다.

맥심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을 판매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동서식품,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맥심커피 한정판 내놔
▲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굿즈 이미지.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모두 4종으로 출시된다. 

동서식품은 소비자의 시선을 끌기 위해 제품 패키지와 커피믹스 스틱에 라이언, 무지, 튜브,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넣었다. 

맥심X카카오프렌즈 패키지에는 9종의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굿즈(Goods)가 들어있다. 머그&코스터 세트, 보온병, 디저트 볼 등이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식품은 다양한 입맛의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모카골드 시리즈를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공=동서식품>

인기기사

삼성SDI ESS로 배터리 부진 돌파한다, 최윤호 공급처 다변화 강행군 김호현 기자
건설경기 침체 속 엇갈린 실적 기상도, 삼성 HDC현산 ‘맑음’ 대우 DL ‘흐림’ 장상유 기자
판 커지는 아시아 카지노 시장, 내국인 지키기도 험난해지는 강원랜드 이상호 기자
최태원 SK 미국 현지법인 방문, 바이오·반도체 소재 미래사업 점검 김호현 기자
현대차증권 "한미반도체 시스템반도체 시장 신규 진입, 외형 확대 기대" 나병현 기자
[여론조사꽃] 국민 43.9% “원희룡이 윤석열 지지받아도 한동훈이 경선 승리” 조장우 기자
6월 반도체 수출서 메모리 비중 65% 차지, HBM 수요 증가에 힘입어 조장우 기자
제네시스 미국서 5년 새 7배 성장, 정의선 전기·고성능 모델로 렉서스 넘는다 허원석 기자
한국영화 힘 못 쓰는 극장가, 여름방학 성수기에도 '뾰족한 수' 안 보이네 윤인선 기자
[리얼미터] 윤석열 지지율 31.1%, 정당지지 민주 38.2% 국힘 36.9% 김대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