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주요기업들의 전문직 경력직원 채용정보. |
19일 쿠팡과 레고코리아를 비롯해 다이슨코리아, 데상트코리아, 아마존웹서비스코리아 등 세계적 기업들의 경력직을 채용하고 있다.
그 밖에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엔씨소프트, 풀무원, 티몬 등 주요기업들이 마케팅, 개발, 물류기획, 전략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력자를 채용한다.
고급 전문직 채용포털 비즈니스피플이 추천하는 주요 고급인재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usinesspeop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쿠팡, 법무 담당자 채용
계약서 검토 및 법률 자문, 법무 예산 및 지출 관리, 인적자원관리(HR) 소송 관리 등을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기업 법무팀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으면 지원 가능하며, 법학 학사학위 소지자와 인사노무 관련 경험자는 우대한다.
◆ 레고코리아,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매니저 채용
테마, 채널 및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이끌 경력자를 채용한다. 비즈니스 분석 및 관리자 경력 8년 이상 10년 이하로 영어와 한국어에 모두 능숙해야 한다. 관련 분야 학사학위 소지자와 일용소비재(FMCG)산업에서 POS 데이터 중심 업무를 수행했던 사람은 우대한다.
◆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채용
호텔 전사 패키지 상품과 이벤트를 기획하고 제휴 마케팅, 온·오프라인 마케팅, 소비 트렌드 리서치 및 분석 등을 수행할 대리~과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관련 경력 7년 이상이며 호텔 및 소비자 상품을 기획·개발한 경력이 있어야 한다. 호텔 및 유사산업군 근무 경력자와 BTL 기획 경력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1월25일까지.
◆ 엔씨소프트, 빅데이터 엔지니어 채용
데이터 인프라 시스템을 구축하고 데이터 수집·분석·보고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할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개발 경력 5년 이상이며 하둡 에코시스템 및 데이터처리를 위한 오픈소스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12월14일까지.
◆ 풀무원, 온라인커머스 물류기획 경력자 채용
온라인 주문 이후 상품 수요 예측과 재고·발주, 물류센터 내 피킹·패킹 프로세스 설계 및 구현 등을 담당할 과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관련 경력 8년 이상으로 물류 데이터 시스템 관리 경험과 온라인 물류 현장 경험, 온라인 물량 SCM 관리 경험 등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온라인 커머스 물류 기획 및 컨설팅 경험이 있는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1월26일까지.
◆ 티몬, 파트너 전략 담당자 채용
파트너 판매 경험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정책기획과 운영방안 수립을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정책 및 전략 기획 경력 3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지며 IT비즈니스 및 이커머스 업계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1월27일 오후 3시까지.
◆ 케이프투자증권, 사내변호사 채용
컴플라이언스팀에서 기업금융(IB), 프로젝트파이낸싱(PF), 사모펀드(PEF) 등 금융관련 계약서를 검토하고 법률 자문 등을 수행할 대리~차장급 변호사를 채용한다. 금융투자 직무 경력이 있는 사람과 영어가 가능한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2월2일까지.
◆ 한국토지주택공사, 사내변호사 채용
전월세지원센터에서 주택임대차보호법 및 임대차계약 관련 법률 상담과 전세임대사업 관련 법률 지원 등을 담당할 변호사를 채용한다. 변호사 자격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1월21일 오후 6시까지.
◆ 여수광양항만공사, 세무사 채용
조세 전략을 수립하고 과세소득과 과세표준 및 세액을 산출하고 신고, 납부할 세무사를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NCS 기반으로 진행되며 세무사 자격을 소지한 사람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1월23일 오후 6시까지.
◆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개방형직위 공모
정책연구통계센터장과 문화지원본부장을 공개 모집한다. 정책연구통계센터장은 센터 사업과 조직을 총괄하며, 출판 및 독서 조사연구와 통계자료 분석 등을 담당하게 된다. 문화지원본부장은 본부 사업과 조직을 총괄하며 독서, 인문, 지역출판, 출판산업 지원 업무를 수행하고 관리한다.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2년이며 지원자는 출판산업 및 독서문화의 지식, 경험 및 비전을 지니고 있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11월28일 오후 5시까지.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