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올리브영이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선물구매' 이벤트를 연다.

CJ올리브영은 15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상품 200여 종을 선별해 특가로 선보이는 ‘가정의달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가정의달 맞이 선물 구매 이벤트, 상품 200여 종 특가 판매

▲ 올리브영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물하기 상품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상품은 건강과 뷰티, 고가품(럭셔리), 스페셜 등 4가지의 주제로 ‘1+1’ 구성이나 추가 증정, 협업 상품 등 기획세트 위주로 구성됐다.

온라인에서는 미용기기와 프리미엄 향수 등 150개 상품을 추가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1만 원부터 만 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는 카드 형태의 상품권이다.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입력해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용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상품을 1개 이상 선물하는 고객에게 10% 할인(최대 5천 원) 혜택을 주는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한다. 선물 포장 및 선물 전용 쇼핑백을 증정하는 ‘기프트 셀렉션’도 판매한다.

10일부터는 5만 원 이상 구매한 올리브 멤버스 회원에게 5월 올리브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5월 올리브 키트는 뷰티&헬스 상품의 견본품 최대 15종으로 구성됐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