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프로야구단 SSG랜더스 최정 선수의 468번째 홈런 축하 이벤트를 마련했다.

SSG닷컴은 24일 최정 선수가 KBO리그(한국프로야구리그) 역대 최다 홈런 신기록인 468번째 홈런을 치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SG랜더스 최정 홈런공 못 잡아도 468만 원 받는다, SSG닷컴 댓글 이벤트

▲ SSG닷컴이 SSG랜더스 최정 선수의 468번째 홈런 축하 이벤트를 마련했다. < SSG닷컴 >


SSG닷컴은 최정 선수가 홈런 신기록을 달성한 다음날 오후 12시부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하 댓글을 작성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모두 468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1등은 SSG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 468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최정 선수 사인유니폼과 사인야구공,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도 준비됐다.

SSG닷컴은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에서도 신기록 달성 기념 상품 할인, 쿠폰 발급 등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68번째 홈런공을 잡은 관중에게는 SSG상품권 50만 원권을 제공한다. 홈런공을 잡은 관객은 SSG랜더스필드 라이브존 시즌권 2장과 이마트 온라인상품권 140만 원권, 스타벅스 음료 1년 무료 이용권, 조선호텔 숙박권 75만 원권 등 1500만 원 상당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표상순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역사적 대기록 달성을 앞두고 있는 최정 선수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마음으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함께 응원하고 축하하는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