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CC글라스 바닥재 브랜드 ‘숲’이 7년째 이 부문에서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는 바닥재 브랜드 숲이 2022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가정용 바닥재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홈씨씨 브랜드 숲은 올해까지 7년 연속 1위에 오른 셈이다.
홈씨씨 브랜드 숲은 브랜드 인지도 조사와 브랜드 이미지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항목으로 구성된 브랜드 충성도 조사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았다.
기능성 바닥재 개발에 주력한 점도 좋은 평가를 받는 데 한 몫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홈씨씨는 숲 브랜드로 반려동물 제품 인증을 취득한 바닥재 ‘숲 도담’, 고탄력 쿠션층으로 생활소음 저감 효과가 있는 ‘숲 휴가온’ 등 제품을 출시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고자 하는 홈씨씨 브랜드 가치가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 품질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는 바닥재 브랜드 숲이 2022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가정용 바닥재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홈씨씨 브랜드 숲은 올해까지 7년 연속 1위에 오른 셈이다.
▲ KCC글라스 바닥재 브랜드 숲이 2022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가정용 바닥재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홈씨씨 브랜드 숲은 브랜드 인지도 조사와 브랜드 이미지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항목으로 구성된 브랜드 충성도 조사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았다.
기능성 바닥재 개발에 주력한 점도 좋은 평가를 받는 데 한 몫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홈씨씨는 숲 브랜드로 반려동물 제품 인증을 취득한 바닥재 ‘숲 도담’, 고탄력 쿠션층으로 생활소음 저감 효과가 있는 ‘숲 휴가온’ 등 제품을 출시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고자 하는 홈씨씨 브랜드 가치가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 품질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