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2021년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포럼을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은 9일과 10일 이틀 동안 2021년 하반기 전망 포럼 '코로나19 넘어, 새로운 시대로 가는 로드맵'을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NH투자증권,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포럼을 9~10일 유튜브 생방송

▲ NH투자증권은 9일과 10일 이틀 동안 2021년 하반기 전망 포럼 '코로나 넘어, 새로운 시대로 가는 로드맵'을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9일 첫 순서로 '리서치 하우스뷰'를 진행한다. 이 외에 △경제, 주식시장 전망 △포트폴리오 전략 △테크, 자동차 등 산업 전반을 놓고 하반기 전망을 제시한다.

10일에는 △글로벌 투자전략 및 FICC(채권·외환·상품)에 관한 전망과  △미국과 중국의 시황 △원자재, 글로벌 리츠, 해외기업 유망종목 등을 주제로 발표가 이뤄진다.

이번 포럼은 NH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NH투자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QV와 나무(NAMUH)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오태동 NH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코로나19 이후의 시장환경 변화와 다양한 대내외 변수를 고려한 하반기 경제금융시장을 전망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온라인 포럼 외에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형태의 리서치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