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의 유튜브채널 '자이TV' 구독자가 22만 명을 넘었다.

GS건설은 14일 국내 건설사 가운데 처음으로 실버버튼을 받은 공식 브랜드 유튜브채널 자이TV가 7개월만에 구독자 22만 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GS건설 유튜브채널 '자이TV' 론칭 7개월 만에 구독자 22만 명 달성

▲ GS건설 공식 브랜드 유튜브채널 자이TV 로고.


자이TV 구독자는 9월 15만 명, 11월 초 20만명을 돌파한 후 14일 기준 22만1천 명까지 올랐다. 

자이TV 콘텐츠의 누적 조회 수도 1100만 회를 넘어섰고 누적 시청시간은 58만 시간을 보였다.

GS건설은 자이TV를 통해 코로나19로 현장방문이 어려웠던 별내자이 더 스타의 견본주택 공개, 유명인들이 사는 자이, 분양소장의 노하우, 정비사업 이야기 등을 콘텐츠로 제작했다.

GS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대면 분양 마케팅, 고객과의 소통채널 등이 막힌 상황 속에서 다양한 시도를 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 다양한 아파트 노하우와 지식, 정보들을 좋은 콘텐츠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