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유튜브에서 인기 화장품 콘텐츠 '힐링타임즈' 5탄 공개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03-06 10:42: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 유입을 꾀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유튜브 영상채널 ‘뷰티포인트’가 코덕(화장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힐링타임즈’ 시리즈 5탄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유튜브에서 인기 화장품 콘텐츠 '힐링타임즈' 5탄 공개
▲ 아모레퍼시픽 유튜브 '뷰티포인트'가 힐링타임즈 5탄을 공개했다.

뷰티포인트 채널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성격의 유튜브 채널 가운데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채널이다.

대표적 인기 콘텐츠 '힐링타임즈' 시리즈는 ‘ASMR’과 화장품 부수기를 결합해 코덕들을 자극하는 시리즈 영상이다.

ASMR은 청각, 시각, 촉각 등을 이용하여 뇌를 자극해 심리적 안정을 유도하는 것을 말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힐링타임즈 5탄은 바디, 헤어 카테고리 제품들을 소재로 더욱 정교하게 영상을 표현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브랜드 필보이드와 프라도어의 신제품들이 영상에서 짜릿한 쾌감을 주는 소재로 변신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뷰티포인트 채널은 국내를 넘어 해외 구독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미 해외 구독자 비율이 절반을 넘어서면서 글로벌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다국어 영상자막 제공, 인기 콘텐츠 후속편을 제작하며 글로벌 고객 유입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이영진 아모레퍼시픽 상무는 “종류별로 다양한 뷰티 제품을 활용해 창의적이고 감각적 영상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결과, 국내외 많은 구독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제품이 더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호감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손정의 소프트뱅크그룹 3분기 순이익 1조1800억 엔 흑자전환, 투자이익 급증
창사 30주년 넥슨 전체 임직원에게 자사주 100주씩 지급, 총 200억 규모
CJ대한통운 싱가포르 법인 CJ로지스틱스아시아, 1150억 규모 유상증자 실시
검찰 쿠팡 본사 압수수색, '상품 검색 알고리즘 조작' 혐의
코오롱글로벌, 서울 서초 스포렉스 4301억 받고 코오롱인더스트리에 양도
한일시멘트 사외이사로 임영문 선임, SK건설 사장 지낸 재무전문가
LX하우시스 3분기 영업이익 224억으로 37% 감소, 매출 8900억 소폭 증가
금호석유화학그룹, 계열사별 중장기 성장동력 제품 개발 '순항'
비트코인 1억2670만원대, 미국 규제당국 수장에 친가상화폐 인사 임명 전망
HJ중공업, 2821억 규모 필리핀 세부 신항만 건설사업 낙찰자로 뽑혀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