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이 유튜브 채널을 열고 고객과 소통한다.
MG손해보험은 17일 온라인 판매채널인 ‘#JOY다이렉트’에서 고객과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유튜브 계정 ‘채널 조이(JOY)’를 열었다고 밝혔다.
MG손해보험은 채널 JOY를 통해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드라마 형식 영상콘텐츠를 선보인다.
‘조이(JOY) 캐릭터 디자인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이 좌충우돌하며 어엿한 직장인으로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동영상에 담았다.
JOY다이렉트 관계자는 “신입사원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거나 겪을 수 있는 이야기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재미, 감동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더 큰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채널 JOY’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OY다이렉트는 7월14일까지 유튜브 채널 개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채널 JOY를 구독하고 동영상을 시청한 뒤 신입 시절 겪은 실수담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3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등 모두 8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MG손해보험 온라인 판매 채널 ‘#JOY다이렉트’는 유튜브뿐 아니라 페이스북, ‘여행:여기서 행아웃!’ 블로그 등 다양한 사회관계망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MG손해보험은 17일 온라인 판매채널인 ‘#JOY다이렉트’에서 고객과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유튜브 계정 ‘채널 조이(JOY)’를 열었다고 밝혔다.
▲ MG손해보험은 17일 온라인 판매 채널인 ‘#JOY다이렉트’에서 고객과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유튜브 계정 ‘채널 조이(JOY)’를 열었다고 밝혔다. < MG손해보험 >
MG손해보험은 채널 JOY를 통해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드라마 형식 영상콘텐츠를 선보인다.
‘조이(JOY) 캐릭터 디자인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이 좌충우돌하며 어엿한 직장인으로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동영상에 담았다.
JOY다이렉트 관계자는 “신입사원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거나 겪을 수 있는 이야기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재미, 감동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더 큰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채널 JOY’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OY다이렉트는 7월14일까지 유튜브 채널 개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채널 JOY를 구독하고 동영상을 시청한 뒤 신입 시절 겪은 실수담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3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등 모두 8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MG손해보험 온라인 판매 채널 ‘#JOY다이렉트’는 유튜브뿐 아니라 페이스북, ‘여행:여기서 행아웃!’ 블로그 등 다양한 사회관계망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