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부동산플랫폰 KB부동산의 장점을 알리는 예능을 제작했다.
KB국민은행은 14일 부동산 투자예능 콘텐츠 '내집마블'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14일 부동산 투자예능 콘텐츠 '내집마블'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 |
내집마블은 KB국민은행이 직접 제작한 첫 예능 콘텐츠다.
참가자가 KB부동산의 실거래가, 매물가격, 단지리뷰로 얻은 부동산 정보를 활용해 서울과 수도권 아파트 매물을 사고팔며 쌓은 가상의 투자수익을 겨루는 내용을 담았다.
영상에서 각 매물의 투자 포인트는 물론 가상의 개발 이슈로 변하는 투자수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본 영상은 총 4편으로 구성됐으며 14일 1편을 공개했고 17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KB국민은행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KB국민은행은 내집마블 영상 공개를 기념해 30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로 최종 우승팀을 맞춘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부동산의 장점을 고객에게 더욱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예능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만의 서비스를 고객이 쉽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