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금융투자는 비대면 개인형 퇴직연금(IRP) 고객에게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 |
하나금융투자가 비대면 개인형 퇴직연금(IRP)고객의 수수료를 면제한다.
하나금융투자는 새로 비대면 IRP계좌를 개설한 고객과 기존에 비대면 IRP계좌를 개설해 현재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에서 비대면 신규 IRP계좌를 개설하고 타사의 IRP계좌를 계약이전해 오는 고객도 수수료 무료혜택을 받을 수
다.
하나금융투자는 비대면 IRP계좌의 수수료 무료서비스를 기념해 10월29일까지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금융투자에서 새로 비대면 IRP계좌를 개설하고 30만 원 이상 입금한 고객에게 1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타사 IRP계좌를 계약이전한 고객에게는 이전 금액 1천만 원부터 5천만 원 이상까지 금액에 따라 1만 원부터 최대 3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백화점 모바일상품권은 이벤트 종료 이후 11월에 지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하나원큐프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미숙 하나금융투자 연금사업본부장은 “하나금융투자를 믿고 소중한 연금 자산을 맡겨 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절세방안을 마련해 고객들의 노후 준비에 도움이 될 자산관리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