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티웨이항공, 보훈대상자 취업지원한 공로로 국가보훈처장 감사패 받아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2019-06-28 12:01: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티웨이항공이 국가보훈처의 감사패를 받았다.

티웨이항공은 27일 서울남부보훈지청에서 열린 포상 전수식에서 국가보훈처장이 수여하는 감사패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보훈대상자 취업지원한 공로로 국가보훈처장 감사패 받아
▲ 설재인 티웨이항공 인사노무팀장(오른쪽 첫번째)이 27일 서울남부보훈지청에서 열린 포상 전수식에서 감사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국가보훈처는 매년 6월 보훈 대상자 취업 지원 활성화에 이바지한 기업을 대상으로 감사패를 수여한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티웨이항공은 제대군인 가운데 정비 및 운항 분야에 특성화된 인재를 채용하는 등 보훈 취업 지원대상자의 우선 채용에 적극적으로 나선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티웨이항공은 국가보훈대상자에 국내 저비용항공사 가운데 가장 높은 수준인 50%의 할인율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매년 6월에는 ‘충성 6월 프로젝트’, ‘대한민국 지킴이’ 등 국제선 운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공헌한 분들을 우선적으로 채용하고 있다“며 ”할인복지와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미국 증시와 연관성 커져, '안전자산' 지위 유지 갈수록 불안
상상인증권 "CJ대한통운, 구름이 걷히면 그간 쌓아온 노력이 빛을 발할 것"
TSMC 주가 하락은 "저가매수 기회" 평가, 첨단 파운드리 진입장벽 높여
민주당 박찬대 "윤석열 체포 법치의 첫 걸음, 국힘 내란특검법안 협조하라"
미국 관세에도 중국 ESS 배터리 가격 경쟁력 우위 전망, "한국 제품보다 저렴"
내란 수괴 혐의로 체포된 윤석열 궤변 입장문, "법이 모두 무너졌다"
일론 머스크 '틱톡 인수' 가능성에 증권사 전망 긍정적, "시진핑과 좋은 관계"
현대차·기아, 전기차 화재시 타인 재산피해 최대 100억까지 지원
SK증권 "넷마블 목표주가 하향, 작년 신작 매출 하향세와 대형 신작 공백"
중국 반도체 D램 넘어 HBM도 추격 노린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안 키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